손익분기점401,980
해피본드134,620
supex332129,698
세제행사108,158
백억미남78,280
사무에엘72,447
배스70,120
pakdapak68,576
namkinam66,211
고수다의고수64,413
namkinamProChain, ‘체이너스 2018’에서 광고 패턴 분산화 논의
ProChain 창업자인 데이비드 화이트(David White)가 7월 1일 서울에서 개최된 ‘체이너스 2018(Chainers 2018)’ 행사에서 기조연설을 맡았다. 초대 연사로 참석한 화이트 창업자는 행사 주제인 ‘블록체인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의 중심 화두였던 디지털 광고 생태계 복원에 대한 의견을 밝혔다.
화이트 창업자는 이번 행사에서 디지털 광고업계가 현재 처한 상황을 진단했다. 최근 광고업계는 Data Island, 난립하는 중개업체, 부정 플로우, 합의 지연 등 다양하고 중요한 문제에 직면해 있다. 그는 이처럼 업계에 만연해 있는 문제들에 대해 블록체인 기술이 각 링크 상의 데이터와 거래들을 체인에 저장함으로써 분산화된 비즈니스 로직을 통한 광고 소개가 가능하다고 내다봤다.
중략
http://www.bccpost.com/news/articleView.html?idxno=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