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이슈로 부각되는 타거래소 견제인
보이스피싱 문제를 만들어 거래소가 운영이 안되게 하는 작전이
생기고 있습니다.
이에 맞대응하여 쉐어렉스가 강도높은 KYC정책을 하여
정공법으로 돌파하고 있습니다.
(2일만에 피씽 문제해결해 버리고 정상거래 재개! 코제 캐셔 트래빗 모두 20일 이상 걸림)
이 정책은 절차가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본격적인 활동하는데
시간이 걸립니다. 여기서 저는 한가지 재미난 예상을 합니다.
코인입금도 KYC를 한 회원만 가능하기 때문에 일종의 가두리가 형성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우리가 바라는 것은 바로 펌핑이죠.
실제로 큐포라도 에어드랍 물량 소화하자 마자
IEO가격 이상으로 치기 시작하면서 꿈틀거리고 있습니다.
비트 하락 횡보장 때문에 타 거래소 IEO가 모두 토막이 나는 것이 현실인데
쉐어렉스에서는 오히려 상승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판단으로 거래소도 비즈니스이기 때문에
진행하는 IEO 들에 특별히 더 신경을 쓰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뷰티광고 그루코인이 이번에 쉐어렉스와 이너렉스에서 동시 IEO를 했습니다.
이너렉스 REX마켓에서 1초 완판되었고 원화입금거래소 쉐어에서 판매가 되고 있는데
큐포라 처럼 비슷한 양상이 나올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쉐어에서 상장되면 초반 에어드랍 받으신 분들은 정리하고 숨고르기 한 후
펌핑이 오는거죠.
그루 코인 자체가 엔터테이먼트 요소가 강한 게임인 오디션, 러브비트 IT개발진들이
만든 코인이라 에어드랍 과정도 게임요소가 들어가 재미있었습니다.
그들의 회심작 비비 스크린이 곧 출시하게 되는데, 이때부터 본격적인 상승이 기대됩니다.
광고를 볼 수록 수익이 생기는 일종의 뷰티시장 스팀잇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래폼은 모바일에서 쉽게 사용되고 코인이 수수료 자체가 없어 접근이 편리(EOS이오스 기반)합니다.
그루 코인에 대한 기대
1. 쉐어렉스 거래소 특성으로 일종의 가두리 상승 가능성.
2. 재미있는 비비스크린 플래폼 출시로 사람들은 즐기면서 원하는 광고만 보게 되고 개인 수익도 늘어난다.
3. 사람들은 자신이 관심있는 분야의 생산자와 컨택하고 상품에 대한 요구사항을 전달할 수 있다.
4. 수수료 없는 모바일이라 그루코인은 실생활에서 쉽게 쓰이게 된다.
투자의 이익과 손해의 무게는 모두 본인이 가져가는 것이니 항상 공부, 분석 하셔서
최선의 선택을 하시길 당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