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스와 적극적인 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KSP 투표도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3. AGOV(아고브) 플랫폼의 포지셔닝
1) E-commerce NFT: 실물 상품의 NFT 토큰화를 통하여, 실물 상품들을 시간적, 공간적 제약이나 국가와 규제의 차이로 발생하는 비효율 없이 거래를 최대한 활성화 시킬 수 있습니다.
2) 빠른 거래를 통한 빠른 시장 가격 형성: AGOV는 Token First, Deliver Later 형태를 도입하여 실물 상품이 디지털 세상에서 빠르게 거래될 수 있도록 만들고, 해당 상품을 소장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은 소장도 할 수 있습니다. 토큰 거래를 기반으로 자산 상품은 물리적인 한계를 벗어나서 시장의 공급과 수요에 따라 가격을 빠르게 형성하고, 더 넓은 팬층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3) 사용자 친화적인 카카오 클레이튼 기반의 NFT: 클레이튼 파트너로써 이미 대중화된 카카오 기반의 다양한 서비스와 연계되어 사용자에게 손쉽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