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닫기

포인트랭킹

  • 1손익분기점361,210
  • 2supex332103,519
  • 3해피본드97,799
  • 4세제행사81,351
  • 5namkinam66,211
  • 6선물545463,830
  • 7해마로야57,419
  • 8백억미남56,943
  • 9올리가키50,077
  • 10사무에엘46,861

Hot Issue

  • 큐포라(Qfora), 뷰티·패션 보상형SNS ‘스타일포라’ 공식 론칭

  • 롱다리미녀
  • 2019-01-31 17:05:12조회수 310

큐포라(QFORA), 뷰티·패션 보상형SNS ‘스타일포라’ 공식 론칭

25일 프라이빗 쇼케이스, ‘스타일포라’ 앱 다운로드 개시

 

AI 음성 큐레이터 로봇 ‘미러 미러’ 시연도

 

 

 

뷰티·패션 큐레이션 플랫폼 ‘큐포라’(대표 홍영민)가 지난 25일 본사 사옥(강남구 신사동)에서 뷰티·패션 보상형 SNS ‘스타일포라’ 공식 론칭 및 앱 서비스 개시를 알리는 ‘프라이빗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쇼케이스는 사전 모집을 통해 선정된 30인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서비스에 적용된 AI 큐레이션기술 시연 및 큐포라 토큰인 큐로즈 실제사용 코너 등으로 구성됐다.

큐포라

▲스타일포라 활동으로 보상받은 큐로즈 실물 토큰으로 제품을 구매하고 있다.

특히 이날 행사는 온라인 환경을 그대로 행사장에 구현해 활동에 따른 보상 및 재화구매 등 큐포라 생태계를 피부로 체험할 수 있는 있도록 해 눈길을 끌었다. 참가자들이 큐포라의 AI 음성 큐레이터 로봇 ‘미러 미러’를 통해 큐레이팅된 제품을 특별 제작된 실물 큐로즈 토큰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

이어 최병구 큐포라 기술이사는 개발 스토리를 통해 “타 서비스와의 차별화를 위해 독자적인 컨시어지 알고리즘을 적용했다. 이는 사용자 본인의 데이터뿐만 아니라 다른 사용자들의 데이터를 통합 분석해 더 정확한 큐레이션 결과 도출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큐포라

▲AI 음성 큐레이터 로봇 ‘미러 미러’ 시연 장면

AI 음성 퍼스널컬러 큐레이팅 시연에서는 음성 큐레이터 로봇 ‘미러 미러’가 “나 오늘 어때?”라며 스타일을 묻는 고객에게 신속하게 분석된 퍼스널 컬러 데이터를 음성으로 제시했으며, “메이크업 스타일은 어때?, 오늘 옷은 어때?” 등의 후속 질문에도 맞춤 컬러진단 및 큐레이션을 진행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큐포라 홍영민 대표는 “스타일포라는 큐포라가 지난 9년간 쌓아 온 뷰티 플랫폼으로의 중요한 결실”이라며, “이번 신규 서비스 론칭을 기점으로 개인의 라이프 사이클 전반을 아우르는 토탈 컨시어지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큐포라 뷰티·패션 보상형 SNS 스타일포라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김홍래 기자 (news@dailycoinews.com)의 기사 더 보기

- 데일리코인뉴스는 현장의 목소리를 우선합니다(news@dailycoinews.com) -

- 기사에 사용된 모든 자료에 대한 책임은 작성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저작권자ⓒ Daily Coi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뉴스는 2019년 01월 31일, 데일리코인뉴스에 공식적으로 허가를 받아 전재하였습니다. (SNS 특파원)

원본기사:https://www.dailycoinews.com/dailycoinews/article/read.do?articleNo=1845&lang=kr

 

  • 0 / 1000byte
댓글보기 (0개)

댓글 수정
  • 0 / 1000byte